비즈앤피플

변화와 혁신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과 인물

비즈앤피플

(주)씨이오포털 김강우 대표

혁신기업 혁신리더 2025. 2. 9. 19:58

()씨이오포털 김강우 대표

 

 

 

씨이오포털(대표 김강우)이 론칭한 ‘CEO포털은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한 각 종 세금, 법률, 노무, 렌탈, 정책자금 등 40여가지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소상공인 종합 플랫폼이다. 이곳 저곳 발품을 팔지 않아도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COE포털은 본관, 별관, 커뮤니티 등의 카테고리에 40여 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별관은 세무기장, 더낸세금, 양도상속, 인사노무, 고용지원금, 법인등기, 법률자문. 회생파산, 특허/상표, 감정평가, 기업인증 등 전문 자격이 필요한 세무사, 노무사, 변호사, 감정평가사 등의 전문 자격사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지이다.

 

본관은 초기 사업자를 위한 정책자금, 노란우산공제, 차량리스/렌트, 네이버광고, 홈페이지제작, 배달어플, 카드단말기, CCTV, 인터넷, 테이블오더, 단말기, 공유오피스, 사업자보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사업꿀팁 페이지에서는 사업체 운영에 도움이 되는 전문가의 조언을 확인하고 질문할 수 있고, 사장님들 수다 커뮤니티 공간이 있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고 댓글을 달며 소통할 수 있다.

 

 

 

‘CEO포털의 특징은 최신 IT기술을 접목해 편리하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사이트 안에서 고용지원금, 세금환급, 정책자금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10-30분 정도면 확인할 수 있다.

 

김강우 대표는 “CEO포털은 소상공인들이 한 곳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간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상공인 종합 포털 플랫폼이라며, “전국을 커버할 수 있고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업체로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업체만을 선정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CEO포털은 지속적인 연구와 고객 피드백을 통해 앞으로 UI/UX 등의 개선할 부분을 보완하고, 챗봇 시스템 도입 등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 대표는 이 서비스를 준비하는 데 2년이 걸렸다, “조금씩 회원수가 늘고 있고, 3년안에 10만명 회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