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앤피플

변화와 혁신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과 인물

비즈앤피플

(주)KS부동산중개법인, ‘빌딩진영쌤아카데미’똑똑한 빌딩 투자 컨설팅, ‘빌딩진영쌤아카데미’

혁신기업 혁신리더 2022. 8. 24. 10:26

빌딩매매컨설팅 부문

 

()KS부동산중개법인, ‘빌딩진영쌤아카데미

 

 

똑똑한 빌딩 투자 컨설팅, ‘빌딩진영쌤아카데미

 

-오는 827꼬마 빌딩 실전 투자 강의세미나 진행

 

 

젊은 부동산 컨설턴트 그룹 ()KS부동산중개법인(대표 김진영)이 건물주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차별화된 빌딩 투자 컨설팅을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강남 역삼역에 위치한 ()KS부동산중개법인은 15년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3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빌딩 매입과 매각, 자산관리, 임대, 금융서비스, 세무 등 부동산 관련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 전문 기업이다.

 

KS부동산중개법인 김진영 대표가 직접 빌딩진영쌤아카데미를 개설해 실전 빌딩 투자 컨설팅을 제공한다.

 

실제 김진영 대표는 강남과 마포에 건물을 소유한 건물주이자, 신축 컨설팅 16, 대수선 리모델링 8, 위탁운영 8건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부동산 전문가다. 그의 컨설팅을 받은 고객 100여명은 실제로 건물주의 꿈을 이루었다.

 

김진영 대표

 

 

여기에 김진영 대표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마포구 망원동 건물을 리모델링해 동양풍 디저트카페 소설원 망원을 오픈해 건물주에 이어 핫플레이스 사장으로 본인의 또 다른 꿈을 이루기도 했다.

 

빌딩진영쌤아카데미의 인생건물찾기프로젝트는 1:1 컨설팅을 통해 잘 팔릴 만한 건물, 임대차 잘 나가는 건물, 저평가된 노후 건물 등을 찾아 매입하고 신축이나 리모델링을 통해 건물을 밸류업한 후 임대차나 재매각까지 투자금 100% 수익 실현을 목표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김진영 대표의 컨설팅은 이론에 대해서만 설명하고, 전문가들을 연결하는 일반적인 컨설팅과는 달리 인생 건물을 찾고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실질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건물 매입부터 설계 시공, 준공 후 임대차, 재매각 등 모든 과정에 대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빌딩진영쌤아카데미는 오는 827일 강남역 한국컨퍼런스센터에서 꼬마빌딩실전 투자 강의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총 두 개의 강의로 진행되며, 첫 번째 강의에서는 앞서 성공한 건물주 사례를 통해 자금별, 신축, 리모델링, 위탁운영별로 세분화해 강의한다. 여기에 실제 투입된 금액과 기간, 투자금 회수 기간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두 번째는 실제 강남권 신축 리모델링 현장을 찾아간다. 철거 과정에서부터 공사가 진행 중인 현장, 완공 모습, 임대가 완료된 건물과 재매각이 끝난 건물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김진영 대표의 강의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빌딩진영쌤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실제 성공한 빌딩 투자 사례와 함께 빌딩 투자 컨설팅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김진영 대표는 앞으로도 건물주가 되길 꿈꾸는 고객을 위해 계속 발로 뛰는 기업이 되겠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빌딩 트렌드를 빠르게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성공 투자를 실현해 제2빌딩진영쌤이 탄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잡이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